평소와 마찬가지로 아침에 반쯤 깨어 있는 상태로 일어날까? 좀 더 잘까? 고민하던 중

 

핸드폰에서 우우웅하고 진동이 울렸다

 

전화가 왔는데 광고회사에서 나올법한 번호였다

 

금방 끊어지겠지 하면서 기다리는데 생각보다 끈기가 있는 분이셨다

 

끊어진 후 핸드폰을 확인해 보니 문자도 함께 와 있는 것이다

 

[xx은행 송금 도착안내]

 

??

 

걸려온 전화번호도 확인해보니 xx은행이었다

 

신종사기인가? 생각하며

 

네이버에 '송금도착' 을 검색해보았다

 

오잉? 그 중에서 에드센스 수익이 제일 한 눈에 들어왔다

 

클릭하고 살펴보니 말 그대로 에드센스 수익이 들어왔다는 것이다

 

일정금액되면 자동으로 송출해주는건가 싶어 은행에 들어가 확인해봤지만 ㅠㅠ

 

아쉽게도 송금은 되지 않았다

 

내가 따로 연락을 하거나 조치를 취해야 하나싶어서, 에잇 귀찮아 나중에 하자고 생각했다

 

그리고 점심을 먹고 난 후 혹시나 싶어 다시 은행에 들어가봤더니

 

히익..에드센스 최소 승인금액이 들어와 있었다

 

티스토리를 한지 몇 년만이지 도데체

 

그래서 냉큼 들어와 글을 올리고 있다

 

이걸 계기로 손 놓았던 티스토리를 다시 해보자고!!!

 

열정이 불타오른다!!

 

우어어어엉어ㅓㅇ어어

 

새로운 목표가 생겼다

 

올 해 안으로 최소송금액 달성한다

 

??????????????



블로그 이미지

블루밍o

,